생생한 후기모음

  1. 실**님

    케이크 만들어서 선물 했더니 크림 맛있다고 몇 번이나 말씀하시네요~^^

  2. 꾸*님

    재구매 여러번 하고 또 쓰는 후기입니당 케이크, 스콘, 타르트, 파스타 등등 만들때 액체상태로 넣어서 쓰기도 좋아요 생크림맛이 찐하다던지 느끼하지 않고 안 튀고 적당해서 맛이 깔끔합니다 휘핑이 안된다는 후기들처럼 저도 예전에 잘 안됐어서 제가 다시 해봤어요 (이건 저처럼 얼음써서 휘핑하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한 소소한 팁이에요:냉동실에 비닐봉지채로 꽝꽝 얼려진 재료들 : 저는 소분해 얼려놓은 납작한 빵을 얼음대신 사용했어요 당연히 비닐봉지채로 쓰셔야겠죠?? 휘핑할 그릇 아래에 깔아놓고 하세요!! 휘핑끝나도 안녹았어요) 크림화 되는 건 타 제품에 비해 조금 느리긴 했는데 휘핑크림 아주 잘 만들어져요 맛이 제 입맛에 딱 좋았어요 가벼워요 안느끼하고 고소하고 부드럽습니다~ 대용량 1리터 생크림을 사면 꼭 상해서 중간에 버리게 됐는데 뚜껑도 있고 양도 많지 않아서 편하게 쓰기 좋아요~ 너무 오래두면 똑같이 상하지만요!

  3. 호***님

    와와와 도지마롤만들때 사용했는데 저는 휘핑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워낙 멍때리곸ㅋㅋ 휘핑해서 그른가 여튼 다른 생크림에 비해서 우와 길다 하는거 없었고 차가운 상태로휘핑 하니까 괜찮았어요 문젠 맛인데 너무 맛있어요 :-) ;ㅁ; 모르고 식물성 휘핑크림 잘못사서 베이킹 하면 먹고 나면 입에 기름돌면서 약간 느끼한 그런맛 있잖아요 그런거 전혀 없어요- 사르르 녹으면서;ㅁ; 도지마롤에 생크림 많이 넣었는데도 느끼함 전혀 없어요 우유맛이 많이 나서 그런거 같아요 통도 뚜껑도 있고, 귀여워요

  4. 둥***님

    맛이 시중에 파는 생크림과 가장 비슷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것저것에 두루 사용해봤는데 마트에서 판매하는 타사제품 대체용으로도 사용가능할 것 같구요 개인적으로 뚜껑이 달려있어서 보관하는데 아주 편리한것 같아요 유통기한도 길어서 금방 써야된다는 불안함이 없어서 좋습니다.

  5. K**님

    차라리 더디게 올라오는게 휠씬더 묽기조절이 쉬운것같아요 그리고 우유향이 많이나서그런가 마스카포네랑 같이 쓰면 이건정말 대박....끝장납니다..

  6. 뿌***님

    적당히 가볍고 적당히 묵직하고 풍미도 괜찮아요. 깔끔한 우유맛. 우유 쓰는 음료 마무리에 살짝 넣어주면 정말 고급진 맛도 나고요. 보관이 용이하다는 게 최대 장점인 것 같습니다.